Hampton Lumber - 대한민국

 

회사 소개
세계의 목재. 가족의 근간.

Hampton Lumber는 70여 년간 고급 목재를 생산해 왔습니다. 1942년, Bud Hampton이 오리건주 윌라미나에서 첫 제재소를 사들인 것은 우선 워싱턴주 타코마에 있는 자신의 사업체에 제재목을 공급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회사가 성장을 거듭해 임지와 새 제조 시설을 갖추는 동안 Bud와 아들들은 사람들과 지역사회, 지속가능성에 계속 헌신했습니다.  지금도 그러한 가치는 Hampton 기업 문화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현재 3세대가 소유하고 있는 Hampton Lumber는 오리건주와 워싱턴주,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에 총 9개의 제재소를 갖출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당사는 당사 소유의 제재소에서 제재목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도매 사업부에서 미국 전역에 이를 판매하고 수출입 전담 부서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리건주와 워싱턴주에 SFI 인증을 받은 임지 120,000에이커를 소유하고 있으며 약 300,000에이커에 이르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공유림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Bud의 손주인 Jamey와 David, 그리고 Elizabeth가 운영의 책임을 지고 지속 가능한 임업과 지역사회에 대한 Bud의 헌신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1,6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힘을 합쳐 Hampton Lumber를 지속 가능하고 성공적인 기업으로 만들어 가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HAMPTON LUMBER
골조용부터 외장용 제재목까지,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Hampton Lumber가 취급하는 목재는 그 종류가 매우 방대하며 판매량 역시 단위로, 컨테이너로, 열차로 또는 트럭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품질. 다양성. 수량. 당사는 고객께서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와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리치몬드에 사무소를 갖추고 있는 당사 영업팀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항상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수출을 전담하는 트랜스-퍼시픽 트레이딩(Trans-Pacific Trading, TRAPA)를 통해 세계 각지로 제품을 실어나릅니다.  당사는 해마다 거의 35억 보드 피트에 달하는 제재목과 3억 제곱피트가 넘는 OSB 및 합판 제품을 가깝고 또 먼 지역으로 운송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세일즈
트랜스퍼시픽 트레이딩(TRAPA)

Hampton Lumber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리치몬드에 본사를 둔 자회사 트랜스-퍼시픽 트레이딩(Trans-Pacific Trading Ltd., TRAPA)을 통해 다양한 목재를 수출합니다. TRAPA는 일본, 중국, 대만 등 20여 개 국가에 대한 다양한 목재 수출을 전문으로 있습니다. TRAPA는 리치몬드의 본사 외에도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포트앨버니와 일본 도쿄에 사무소를 두고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Hampton Lumber 영업 사무소와 영업 활동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Hampton Lumber 제재소에서 생산한 제품에 대한 해외 마케팅을 책임집니다.  이 외에도 TRAPA는 실질적인 을 운영하며 브리티시 컬럼비아, 앨버타 및 미국 태평양 연안 북서부 지방의 외부 제재소 및 목재 제조업체의 영업 및 마케팅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TRAPA 방문하기